정치성향이 찐우파이신분들께 질문드립니다... 저는 완전 찐우파성향의 남성입니다.

정치성향이 찐우파이신분들께 질문드립니다...

저는 완전 찐우파성향의 남성입니다.

저도 우파이지만 국힘당은 제대로 잘못하고 있기 때문에 민주당에게 지지할수 밖에 없는겁니다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